회원 로그인 창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이름을 말해줘


이름을 말해줘

<존 그린> 저/<박산호> 역 | 웅진지식하우스

출간일
2014-10-22
파일형태
ePub
용량
16 M
지원 기기
PC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2,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지금 전 세계가 가장 사랑하는 작가《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의 존 그린 대표작

“이토록 속 깊은 러브스토리라니!”




열아홉 살 콜린은 오늘 열아홉 번째 캐서린에게 ‘또 다시’ 가열차게 차였다.



캐서린이라는 이름의 여자만 보면 사랑에 빠지는 천재 소년 콜린은, 캐서린이라는 이름의 여자들에게 매번 차였고, 오늘로 무려 열아홉 번째 캐서린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것이다. 어릴 때부터 신동 소리를 들으며 자랐지만 어째서 연애에 있어서만큼은 영 신통치가 않은 것인가! 콜린은 더 이상 비극의 주인공이 되지 않기 위해 자신의 특기를 살려 사랑을 수학 공식으로 만들어버리기로 결심한다. 엉뚱하고 유머러스한 친구 하산과 함께 자동차 여행을 하며 실연의 아픔을 잊고, ‘사랑의 공식’이라는 일생일대의 위대한 업적을 남기기 위해 길을 떠난 콜린. 그의 사랑은 정말 그래프와 공식으로 완성될 수 있을까?



재기 넘치는 문체 속에 사랑과 삶에 대한 철학적 고민을 깊이 있게 녹여낸 작품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작가 존 그린. 《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와 함께 그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장편소설 《이름을 말해줘》는 막 사랑을 배워가는 이들의 예민하고 풋풋한 정서를 존 그린 특유의 위트와 통찰로 담아낸 작품이다. 머리는 똑똑하지만 사랑에는 서툴기 그지없는 한 소년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랑과 자아를 찾아가는 이 유쾌한 여정은 출간 즉시 아마존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지금까지 많은 독자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미국도서관협회가 최고의 소설로 선정하고, 북리스트, 혼북, 커커스 등 공신력 있는 수많은 서평 매체들이 앞다투어 ‘올해의 책’으로 선정한 존 그린의 대표작이 드디어 한국의 독자들을 찾아왔다.



이름을 말해줘 보러가기 클릭

저자소개

프린츠 메달, 프린츠 아너, 에드거 앨런 포 상 등 권위있는 상을 여럿 수상했고, 뉴욕 타임즈 선정 베스트 셀러 작가로 LA 타임즈 도서상에 두 번이나 최종후보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알래스카를 찾아서(Looking for Alaska)』로 일약 유명작가의 반열에 올랐으며 『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The Fault In Our Stars)』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종이 도시(Paper Towns)』, 캐서린의 풍요(An Abundance of Katherines) 등을 저술했고, 독자와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동생 행크와 함께 존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온라인 비디오 프로젝트들 중 하나인 블로그브라더스(youtube.com/vlogbrothers)를 운영하고 있으며, 트위터(@realjohngreen), 텀블러(fishingboatproceeds.tumblr.com), 웹사이트(johngreenbooks.com)를 통해 소통하고 있다. 존은 현재 가족과 함께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 살고 있다.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